게임공략/소니엔터테이먼트

[PS]나의 여름방학1(ぼくのなつやすみ)공략 -2일째

게임코드프리 2018. 7. 6. 12:00
반응형

#나의 여름방학 #나의 여름방학 공략 #플레이스테이션 ##ぼくのなつやすみ


나의 여름방학(ぼくのなつやすみ) 공략집 2번째 이야기



(도중부터 이어하기)


● 해당 날짜에 반드시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에만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로 시작하여 며칠이 걸리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 1회에만 기간 안에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도 언제라도 반복 발생 이벤트



나의 여름방학 2일째


  • ●물주기 당번



- 아침에 꽃을 좋아하냐는 질문을 받지만 선택지는 의미 없다.

나팔꽃에 물을 주는 일을 매일 해야 하며 물을 주려면 나팔꽃 옆 수도꼭지를 조사하면 물을 줄 수 있다.

총 8일간 물을 주게 되면 꽃이 피고 이벤트가 발생.
  • ●비밀기지 발견


- 2일째부터 4일째 사이 비밀기지에 들어가면 회상하는 나레이션이 나오게 된다.

옥수수밭을 지나 다리를 건너면 불상이 보이는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수박이 보이는 숲 그리고 수박밭을 지나면 드럼통과 다리가 있는

갈림길이 나온다. 여기서 위쪽으로 계속 이동하면 해바라기와 큰 다리가 보이는 장소. 다리 밑이 바로 비밀 기지입구이다.

화살표가 있는 곳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비밀기지 입구로 들어갈 수 있게된다.
  • ●수박 서리꾼

- 비밀기지 안쪽 탁자를 조사하면 수박서리꾼이 남겨놓은 수박을 발견.

그곳은 고향의 나쁜 꼬맹이들이 평소 놀던 장소로 말하자면 비밀기지였다.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안쪽 테이블을 보면 수박서리꾼들이 남겨놓은 수박의 잔해였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다.
  • ●강물 마시기


비밀기지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진행하다보면 위와같이 낚시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 낚싯대를 얻기 전에는 이벤트와 함께


일기 내용으로도 쓰이는 시냇물 마시기 이벤트가 발생. 보쿠는 앗차가워...라는 대사와 함께 이벤트는 종료한다.



- 낚싯대를 입수하기 전에 연못이나 강을 조사해보면 보쿠가 손으로 물을 떠서 마시는 이벤트가 나온다.

  • ●위태로운 장식장

- 공방의 안쪽 장식장을 조사하면 위험하다며 고모부의 제지를 당한다.

하지만 언젠가 고모부가 없을때 일을 저지르게 된다...

공방은 마당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공간이 공방이다.



저녁식사의 대화 이벤트



최근들어 요즘 수박서리가 심해져서 이대로 가다간 망을 봐야 할지도 모르겠다는 말과 함께 보쿠군도 혹시 무언가 발견한다면


꼭 말해달라고 하지만, 나레이션이 나오며 왜인지 그때는 고모부에게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며 비밀기지에 대해서 비밀로 하게 된다.



8월 2일


남모르게 비밀기지를 발견! 먹다남은 수박도 있었어. 범인은 누굴까?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