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소니엔터테이먼트

[PS]나의 여름방학1(ぼくのなつやすみ)공략 -3일째

게임코드프리 2018. 7. 6. 15:00
반응형

#나의 여름방학 #나의 여름방학 공략 #플레이스테이션 ##ぼくのなつやすみ


나의 여름방학(ぼくのなつやすみ) 공략집 3번째 이야기



(도중부터 이어하기)


● 해당 날짜에 반드시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에만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로 시작하여 며칠이 걸리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 1회에만 기간 안에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도 언제라도 반복 발생 이벤트



나의 여름방학 3일째


  • ●낚싯대 얻기


- 식사 시간에 옥수수 수확에 대한 이야기와 낚시대를 사용해도 된다는 이야기를 하며 창고에 낚시대를 두었으니

마음대로 쓰라고 한다.

- 창고는 거실에서 나와 왼쪽 부근에 있는 장소로 이동하면 나온다.
  • ● 옥수수 수확


(고모와 고모부는 움직이지도 않고 보쿠에게 시키지만 일을 다 끝내면...엄청 일한듯한 말투로 대사)


- 16시 이전 옥수수 밭으로 가면 옥수수를 수확하는이벤트 발생.

옥수수를 모두 딴 후 바구니에 넣으면 되며 이 이벤트를 마치고 난 다음날 12시 이후 식탁위에 옥수수가 놓여있게 된다.
  • ● 고교 야구 TV시청


(중계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음성으로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다)


- 거실의 TV를 조사하면 고교야구 중계를 볼 수 있다.

08시 제 1경기
11시 제 2경기
13시 제 3경기
16시 제 4경기
19시 전체 결과를 시청 가능하다.

필수 이벤트는 아니지만 잔잔한 재미요소.

(결과를 듣고 싶은데 강제 클라리넷 이벤트로 인해 잘 안들린다)
  • ●벌집 떨어뜨리기

이전 벌집이 있어 진행하지 못했지만 낚싯대를 얻은 후 하루에 한번 벌집을 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하루에 한번밖에 안되기 때문에 총 4번에 걸쳐 치게 되면 벌집이 떨어지고 이제 이곳을 지나갈 수 있게된다.


이곳에 가는 방법은 꼬마 불상이 있던 곳에서 좌측으로 가면 이곳에 도달할 수 있다.



  • ●낚싯대로 낚시하기


- 이 위치에서 조사를 누르면 낚시대를 꺼내고 한번더 확인 버튼을 누르면 낚시대를 던진다.

낚싯대를 던지면 작은 점이 생기는데 이때 물고기가 지나갈 경우 패드에 진동이 온다.

이때 다시 확인버튼을 통해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특별히 물고기의 이미지가 나오는 것은 아니며 물고기가 지나다니 곳에 던져야만

입질을 하므로 가만히 기다리고 있다고 물고기가 낚이진 않는 시스템.



저녁식사의 대화 이벤트




이 근처에는 반딧불을 볼 수 있지만 저녁 늦게 돌아다니는 것은 금지이므로 아쉬워 하는 보쿠군.


저녁을 먹고 나면 클라리넷 소리가 들리는데 장녀인 모에가 가을 문화제에서 친구와 함께 연주하기로 하여 연습중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보쿠는 잘 못한다고 놀리지만 여름중에는 연습해서 잘하게 될거라는 대화.


클라리넷을 빌려달라고 하지만 빌려주진 않는다.




8월 3일


처음으로 해본 물고기 낚시. 가짜 먹이로도 잡히는 물고기는 나보다 조금 먹보.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