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과 정보의 사이

[초합금 혼 백수왕]고라이온 볼트론(일명 킹라이온)

게임코드프리 2016. 11. 28. 16:30
반응형

#볼트론 #고라이온 #킹라이온



추억속 그 이름 볼트론 초합금




어릴적부터 유난히 로봇물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친구내 집에서 우연히 보게된 애니메이션에 푹 빠져 


넋을 잃고 막연히 갖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어린시절을 보내던중 불쌍한 글쓴이는 다리가 망가진 볼트론(일명 킹라이온)의 다리 한짝을 길에서 주어 가지게 됩니다.


애지중지 가지고 놀면서 합체하고 싶다는 열망은 점점 더 커지게 되고...꿈에서도 밥을 먹다가도


뛰어놀다가도 자나깨나 합체생각뿐.



합체하고 싶다!!!





그렇게 열망하던 중 다른 부잣집 친구내 집에 온전한 로봇이 있는 것을 본 저는 광분하며 


친구의 어머니가 쫓아낼때까지 집에 안갈정도로 


볼트론을 좋아했습니다. 친구는 점점 귀찮아하고 있을때쯤 저는 실수로 볼트론의 


날개 끝부분을 부러뜨리게 되고...


죄책감에 친구집을 찾지 못하게 되면서 볼트론과 이별(?)을 해야만 했습니다.



어른이 되면 꼭 구입을 해야지 하며 잠시 잊고 있던차에 우연히 다시 초합금으로 나온다는 말에 냉큼 찾아보았습니다.




초합금 볼트론의 가격은 얼마인가?!





42만 4천500원



.....



누굴위해서 만든 것인지 15세 이상이라고 쓰여있으면서 어른도 벌벌떨게 만드는 가격.





사실 사려고 하면 구입이 가능한 가격이지만...저 가격이면 플스4를 한대 더 살수 있고 


잘하면 TV도 살수 있는 금액인데...  엄청난 고민과 합리화를 하며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참...예쁘게 잘 나왔네요.



안녕...볼트론.


사고싶지만...너무 비싸.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