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소니엔터테이먼트

[PS]나의 여름방학1(ぼくのなつやすみ)공략 -8일째

게임코드프리 2020. 9. 26. 12:07
반응형

#나의 여름방학 #나의 여름방학 공략 #플레이스테이션 ##ぼくのなつやすみ



나의 여름방학(ぼくのなつやすみ) 공략집 8번째 이야기



● 해당 날짜에 반드시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에만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로 시작하여 며칠이 걸리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 1회에만 기간 안에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도 언제라도 반복 발생 이벤트



나의 여름방학 8일째




특별한 이벤트가 연속해서 일어나는 날이 아니기에 평범하게 돌아다니거나 곤충씨름이나 나팔꽃에 물주기등


평화롭게 12시까지 자유행동을 하는 날입니다.


스크린샷 위치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시라베와의 대화.


꼬맹이는 언제나 혼자노는거야?는 보쿠의 말에 "그렇게 부르는 것 금지!" 라고 말하며


계속되는 친구없냐며 보쿠의 놀림에도 시라베는 친구 100명이랑 오니기리를 먹을 정도로 많다고 합니다.



  • ● 외나무 다리 만들기 이벤트




(창고는 부엌을 통해 갈수 있으며 12시 이후에 도끼가 걸려있음)


8일의 12시 이후부터 창고로 가면 도끼를 입수 할 수 있고 도끼를 입수한 이후 지도의 외나무 다리 건설 예정지로 가면


나무를 조사할 수 있게 되고 벌목하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한번에 다리를 만들수는 없고 반복해서 해야 하는 이벤트.



(반드시 이곳에 가서 나무를 한번씩 베어야 합니다. 시간이 넉넉하니 언제든 가서 한번씩 베면 됨)




  • ●모에와 시라베의 방 이벤트


낮에 처음으로 모에와 시라베의 방을 들어서려 하면 나레이션이 나오면서 모에와 시라베의 방에 입성하게 됩니다.


모에가 책상에 앉아있고 언제든지 놀러와도 된다고 하며 여러 잡담을 나눔니다. (공부를 좋아하느냐 싫어하는 과목등의 이야기)


모에와 시라베의 방 창가에는 오르골이 놓여져 있고 오르골을 조사하면 오르골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으며 이야기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 ● 모에의 클라리넷 이벤트




8일부터 저녁식사 후에 음악 소리가 들려오면, 현관쪽에서 모에가 클라리넷을 불고 있습니다.


조금 잘하게 되었다고 하며 이야기를 듣는 이벤트.




  • ●불꽃놀이 이벤트



(창문이 반짝거리는 것을 확인 후 창문을 확인해보면, 불꽃놀이 이벤트)





저녁 식사 후 아저씨에게 말을 걸면, 이제 곧 불꽃놀이를 하지 않던가? 하며 언제였는지 긴가민가해 합니다.


보쿠의 방에 들어가 반짝이는 창문을 확인해보면 불꽃놀이 영상 이벤트와 독백이 이어집니다.



일기 내용




모든 할 일들을 마쳤다면 책상위에 있는 일기를 선택하여 일기를 쓰고 잔다를 선택합니다.


8월 8일


퐁! 멀리서 예쁜 불꽃 치리리... 조용한 밤하늘에 불꽃 많이 피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