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소니엔터테이먼트

[PS]나의 여름방학1(ぼくのなつやすみ)공략 -7일째

게임코드프리 2018. 7. 24. 09:00
반응형

#나의 여름방학 #나의 여름방학 공략 #플레이스테이션 ##ぼくのなつやすみ


나의 여름방학(ぼくのなつやすみ) 공략집 7번째 이야기

● 해당 날짜에 반드시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에만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로 시작하여 며칠이 걸리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 1회에만 기간 안에 일어나는 이벤트

● 해당 날짜 이후도 언제라도 반복 발생 이벤트


나의 여름방학 7일째


  • ● 꽃 찾기 이벤트

꽃 찾아주기 이벤트는 동자승 불상이 있는 곳에서 왼쪽편에 있는 벌집을 지나 숲쪽으로 가는 길에서 언니와 만나게 되면서 자동이벤트가

일어나며, 이런 평화로운 산과들 그리고 풍경을 바라보며 어느새 나이를 먹었으면 하는 이야기를 들은 후 꽃을 찾아주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꽃은 노란꽃을 하나씩 탐색하여 꽃을 언니에게 가져다주고 모든 노란꽃을 주었다면 이벤트는 종료.


● 사진입수 이벤트

4일째에 시라베와 데이트를 마친 후 저녁을 먹은후에 고모가 사진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고 하지만, 필자는 이벤트를 했음에도

사진입수 이벤트가 이날 일어나지 않아 받지 못했습니다. 공략을 진행하면서 다시 정확하게 알게되면 이부분은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 만들기 이벤트


6일 이전에 연날리기 언덕에 한번이라도 가보았다면 이날 아침 고모부로 부터 연에 대하여 이야기를 듣는 아침 이벤트가 있고,

이후 거실 책꽃이의 도감에서 만들고 싶은 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을 고른 후에는 공방에서 고모부와 대화하여 제작이 시작되고

이후 2일 후에 완성됩니다. (이 부분도 연날리기 언덕이 어디인지 찾지 못해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 ●곤충 씨름

(각각 사슴벌레의 승패가 기록된다)

비밀기지에서 탬버리인 놓여있는 테이블을 조사하면 곤충씨름을 할 수 있고 이전에 상수리 나무에서 얻은 사슴벌레 종류로

곤충씨름을 할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곤충채집세트에 들어있는 사슴벌레를 선택하여 꺼내기(出す)를 선택하여 

탬버린 위에 놓은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공을 울려 시합을 시작.

시작전에 세모버튼을 눌러 미리 자극시켜 곤충을 흥분상태로 만들 수 있으며, 왼쪽 상단에 있는 분필로 그려진 강이라고 쓰여진 한자를

선택하여 난이도(강,중,약)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사슴벌레를 모으다보면 가끔 특수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사슴벌레가 있기때문에 반드시 크다고 유리한 것만은 아니어서 상당히

재미있는 미니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의 대화 이벤트


벌집을 지나서 나오는 상수리나무 근처 지역에는 위험한 지역이라고 하는 부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는데, 아직까지 사고는 없지만

그부분에서 노는 아이들이 있어 주의를 듣고 보쿠에게 다른 아이들을 따라해서 위험한 곳에서 놀지 않도록 주의를 듣는 이야기.


(처음으로 곤충씨름을 했을때 등장하는 일기)


8월 7일


곤충씨름은 목숨을 건 버티기 승부 자 싸워라 아직끝나지 않았어 카챠카챠카챠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