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리소스 #게임리소스 작업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페이지에는 각 회사 및 개인이 요구하는 그래픽 스타일에 따라 작업 및 작성되었으며 재사용을 금지합니다.
스도쿠 리소스
2012년도 즈음 프로그래머 개인이 메일을 주어 큰 리소스 작업이 아니기에 작은 금액으로 외주를 진행.
외국의 스도쿠 이미지들을 몇가지 추천하며 원하는 스타일로 그래픽 작업을 하였고 큰 수정없이
UI이미지 및 버튼 디자인 타일틀 및 연출 효과
이미지만을 제작하여 외주를 마쳤던 기억이 납니다.
이 리소스를 가지고 개인적으로 수정하여 직접 만든 게임도 있으니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퍼즐의 리소스 작업
어떤식으로 디자인을 했으면 좋겠다는 예시를 몇가지 보여준 후 이것에 따라 프로그래머의 취향대로
통으로 디자인을 넘길지,
실제 칸은 프로그래밍으로 구현할지에 대해서 논의를 한 후 배경과 투명도가 있는 빈칸
그리고 숫자 스프라이트를 작업하여 전달하며 메인작업을 끝마쳤습니다.
요청받았던 부분들
전체적인 게임의 요소나 각 버튼이 의미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특별한 이슈없이 한번에 작업이 진행되어
상당히 인상깊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당하게 돈을 받고 진행하였음에도 당시 외주를 요청하던 분께서
학생이라 돈을 많이 못드려 죄송하다며
수정요청이나 컨셉 혹은 팝업같은 디자인의 추가 요청등에 상당히 어려워하셨고
완성된 작업물을 잘라서 주거나하는
리소스 작업에도 미안해 하며 원본을 주면 자신이 잘라서 쓰겠다는 부분도 당시까진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상황이라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게임제작 > 그래픽작업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인작업]일러스트 스파인작업 (0) | 2018.07.25 |
---|---|
[포트폴리오 정리]몬스터웨이브 캐릭터 도트 외주작업 (4) | 2018.07.10 |
[포트폴리오 정리]트레인 1848 서부시대 디자인작업 (0) | 2018.07.09 |
[포트폴리오 정리]카지노게임 리소스작업 정리모음 (2) | 2018.07.09 |
답답해서 내가 작업해본 프린세스메이커2 리파인 (0) | 201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