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9 12

[게임리뷰]PS4 한글로 발매된 더욱 강력해진 보더랜드3

#보더랜드3 #한글 #PS4 #게임리뷰 #쉬프트코드 소셜기능이 강화된 보더랜드3의 게임리뷰 오랜 기다림에 보답을 하듯 보더랜드3는 최초로 한글음성 한글자막 지원을 해주며 발매되었습니다.에픽게임즈 기간독점이라는 시끄러운 소란에도 500만장 판매고를 넘어서며 순항중이고 새로운 매력적인 캐릭터들과여전히 즐거운 개그요소와 파밍으로 유저들을 기쁘게 해주고 있습니다.보더랜드 시리즈를 꾸준히 플레이 해온 유저 중 한명으로 오늘은 보더랜드3에 대해 간략히 달라진점과어떻게 즐기는 것이 좋은지등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보더랜드3가 가장 크게 달라진점 개인적으로 가장 크게 놀라웠던 부분은 바로 엄폐물의 파괴되는 부분이나(효과적 연출)기존 마을 중심의 생츄어리가 이번작에서는우주선이라는 개념으로 더욱 커진 세계관을 쉽고 빠르..

게임리뷰 2019.09.26

PS4 리모트 플레이를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하자! REM4P!

#리모트 플레이 키보드 #리모트 플레이 키맵핑 #프로그램 리모트 플레이 키보드로 할수 없을까? 언제어디서든 인터넷환경이 가능한 PC, 노트북등에서 PS4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편리한 리모트 플레이.하지만 VITA같은 휴대용이 아닌이상 언제나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패드 혹은 Xbox패드가 있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기에 회사같은 공간에서 잠깐의 휴식시간때나 PC는 있지만 게임패드가 없어 리모트 플레이를 못할때큰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게 되었고 REM4P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어 소개를 할까합니다. 유료프로그램 REM4P 우선 유료이지만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니며 단점이라면 자신의 크레딧카드와 연결된 페이팔계정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한 점이 불편한 부분입니다. (주문시 영문 주소 작성도 상당히 귀찮음) ..

[PS4]검은사막 낚시로 돈벌기 기초부터 물고기가격까지

#검은사막 #낚시 #돈벌기 #물고기 종류 #물고기 가격표 검은사막 생활캐 자동낚시로 돈벌기 준비하기 검은사막에서 여러가지 생활용 직업군이 존재하지만 바쁜 회사원들은 그만큼 시간 투자를 하기 어렵다보니 자동낚시를 통해 방치형으로 돈을 버는 방식을 준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낚시는 초반에는 큰 돈벌이는 되지 않지만 플레이 하지 못하는 시간에도 꾸준히 낚시 레벨을 올리고 그 외에 준비할 것들을 어느정도 마련해두면 차후 플레이 타임이 보장받지 못하는 직장인들도 꾸준히 돈벌이가 가능합니다. 자동낚시를 하기 위한 준비과정 낚시를 가장 처음 배우기 위해서는 벨리아 마을 바닷가 근처에 있는 크리오의 퀘스트를 통해서 알게되거나 그냥 낚싯대를 구입하여 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으로는 오랜시간 자동낚..

게임실황 2019.09.24

[PS4]검은사막 PK와 온라인 매너에 대해서

#검은사막 ps4 #pk #온라인 매너 #검은사막 PVP 검은 사막 PK 과연 어떤 상황에서 이뤄질까? 검은사막을 플레이 하면서 처음 겪는 PK. 다른 온라인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별것 아닌 PK가 어떤 이들에게는 상당한 스트레스로 다가오며 PK를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혹은, PK가 없는 서버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까지 다양한 의견들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플레이어를 죽일수 있는 PK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PK는 과연 어떤 상황에서 일어날까? [1] 사냥터에서 광역기를 쓰거나 자꾸 몹을 스틸한다. [2] 자신은 근접딜러인데 원거리 딜러가 매너없게 자신이 때리던 몹을 공격한다. [3] 소환 보스를 잡고 있는데 헷갈리게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것을 소환한다. [4] 그..

게임실황 2019.09.18

[PS4]검은사막 초심자들이 알아야할 기본사항들

#장비강화 #지식작 #힘작 #강화스택작 #거래소 #검은사막 돈벌기 검린이들을 위한 기본적인 기초 지식들에 대해서 검은사막을 플레이 하다보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기초 플레이에 대해서 잘 모르고 플레이를 하다보니 수도없이 같은 질문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검은사막에서 장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혹은 돈벌기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등 다른 온라인 게임과 다를게 없음에도 검은사막이 많이 낯설게 느껴지는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유저가 대다수인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보적인 플레이 방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캐릭터 생성 후 56레벨까지 해야 할 일들 검은사막이 9월 25일에 드디어 사막이 오픈되고 각성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우선 초반 해야할 일은, 메인퀘스트를 전부 끝마치고 추천 퀘스트 ..

게임실황 2019.09.17

[PS4]검은사막 월드보스 크자카 시간표

#플스4용 크자카 #시간표 #크자카 위치 PS4 첫 월드보스 크자카 위치 및 젠 시간표 검은사막이 여러가지 버전(모바일,PC)가 있다보니 리젠시간이나 시간표가 가지각색이며 심지어 유럽쪽과는 시간이 다르기에 인터넷에 나와있는 시간들이 맞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사실은 플스4에서 패치노트를 통해서 공지되어 있음에도 게임내에서 수도없이 시간을 물어보고 제대로 검색되어 나오지 않는 것같아 이렇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크자카 위치 세렌디아 신전까지만 가면 크자카 리젠 타이밍에 수도없이 많은 사람들이 말을 파킹해두고 몰려가기 때문에 옵션키를 눌러 월드맵에서 아래쪽 크자카 그림이 있는 근처 세렌디아 신전을 길찾기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크자카 리젠 시간표 평일 아침 11: 00 저녁 6 : 00 저녁 8 :..

게임실황 2019.09.15

오락실 프로레슬링 명작 WWF 레슬페스트의 이야기

#WWF 레슬페스트 #프로레슬링 #테크노스 재팬 테크노스 재팬의 명작 프로레슬링 WWF 레슬페스트 이미지만 봐도 아~! 이게임 하는 유저와 이게 뭐지? 하는 유저로 나뉠만큼 1991년에 나온 아케이드 게임이다보니 90년대에 오락실을 다녔는가 다니지 않았는가에 따라서 인지도가 많이 나뉘는 게임입니다. WWF 레슬페스트는 미국의 프로레슬링 WWF(현재는 WWE라고함)를 소재로 당대 엄청나게 유명하고 팬층을 가진 레슬러들을 모델로 전혀 프로레슬링에 대한 관심도 없던 많은 어린이들에게 엄청난 설렘과 선망의 대상을 보여줬던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WWF 레슬페스트 캐릭터를 알아야 재밌는 사실 헐크 호건, 미스터 펄펙, 제이크 더 스네이크 로버츠, 밀리언 달러맨 테드 디비아시등 총 6명의 플레이블..

게임이야기 2019.09.13

제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1942~1945 비행슈팅게임 시리즈

#제2차 세계대전 게임 #비행슈팅 #1942 #1943 #1944 #1955 제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한 비행슈팅 명작 1942~1945까지 제 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한 캡콤의 194X 시리즈는 1984년에 처음 제작되어 지금까지의 슈팅게임의 발전에 이바지한 작품이며 내용 또한 전쟁을 다룬 이야기다보니 이 시리즈에 대해서 이야기 할 것들이 많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942 먼저 1942는 제 2차 세계대전중 태평양 전쟁의 격전지로 출격을 하면서 시작되며 의아한 부분은 일본에서 제작된 게임임에도 플레이어는 연합군이 되어 일본군을 박살내고 항복을 받아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내용상) 하지만 우려와 걱정이 되었는지 적기의 이름은 가상의 이름으로 나오며 오래전 슈팅게임이다 보니 조작이나 그래픽은 보잘것 없지만..

게임이야기 2019.09.12

[게임리뷰]고전디즈니풍 게임 컵헤드의 잔혹 난이도

#컵헤드 #디즈니 #고난이도 게임 보기와 다르게 어려운 게임 컵헤드 처음 2017년 발매 전부터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고전 디즈니 풍의 캐릭터들과 게임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등장한 컵헤드는 스튜디오MDHR에서 제작한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쳐게임입니다. 2019년 4월에는 스위치용으로도 발매가 되었으며 한글을 지원하기에 작화와 다르게 도박과 관련된 교훈(?)을 주제로 한 내용인 것을 알게 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팀판의 경우 1년이 넘도록 로컬라이징 작업이 이뤄지지 않았기에 유저패치가 존재. 컵헤드의 분위기에 대해 기본적으로 컵헤드는 수작업으로 된 작화로 과거 디즈니 애니메이션 동화작화 기법으로 만들어졌기에 그 당시의 감성과 분위기를 다시 현대적인 화면에서 최대한 깔끔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배..

게임리뷰 2019.09.11

맵이 넓고 이동이 너무 긴 오픈월드 게임들 특집!

#오픈월드 #맵이동 #장거리 오픈월드 게임중 이동이 너무 긴 게임들 특집 오픈월드란 기준의 모호함이 존재하지만 기본적으로는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요즘의 트랜드로는 대부분이 오픈월드를 지향하고 있으며처음 오픈월드가 등장하면서 모험이나 여행을 하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규모가 방대해지면서 이동은 시간이 많이 부족한 유저에게 큰 스트레스로 느껴졌으며오늘은 재밌고 즐거운 게임이지만 이동에 고통받는 게임들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생각과 플레이 해본 게임들의 대한 견해이므로 독자들의 생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쳐3 위쳐3는 영화를 한편 보는듯한 멋진 스토리 라인과 함께 긴 여행에 플레이..

게임이야기 2019.09.10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에 대한 정리와 여담

#열혈경파 쿠니오군 #열혈시리즈 #열혈물어 혹사당하는 IP 열혈시리즈의 열혈경파 쿠니오군 이야기 열혈시리즈에 대해서는 워낙 많은 이식과 판권의 이동으로 인한 우려먹기 판매가 많았기에 이 이름을 처음들어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유명한 아이피 게임입니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는 열혈 시리즈 중에서도 밸트 스크롤 액션쪽 계열의 열혈경파와 관련된 부분들만 다룰 것이며 열혈경파가 어떤 시리즈인지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열혈경파는 열혈시리즈와 어떻게 다른가? 열혈경파라는 게임은 테크노스 재팬에 기원이 되는 게임이며 이 게임으로 인해 수 많은 열혈시리즈와 파생작이 나왔다고 생각하면 될 만큼 모든 캐릭터성과 작품성이 이 시리즈에서 시작되는 원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1986년 열혈경파 쿠니오군이라는 제목으로..

게임이야기 2019.09.05

[PS4]검은사막 PS4버전 오픈! 솔직한 게임리뷰

#검은사막 #PS4 #콘솔판 PS4로 돌아온 검은사막 게임리뷰 8월 24일에 오픈한 플레이스테이션4용 검은사막은 4k를 지원하며 완성도 높은 액션성을 콘솔에 맞게 인터페이스 및 조작들을 변경하여 발매한 게임입니다.이미 검은 사막을 PC판으로도 즐겼지만 게임은 게임기로 하자는 것이 저의 모토이기에 다시 한번 검은사막을구입하여 즐겨보았고 PC버전과 콘솔버전에 대한 차이와 느낀점들을 솔직하게 써볼까 합니다. ※정보를 위해 스크롤의 압박이 심합니다. 오픈빨이기에 혼잡하다 우선 아시아 서버통합이기에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업무가 끝나는 시간때에는 매우 혼잡하고 인기 사냥터나 퀘스트가중복되는 장소는 경쟁율이 치열합니다.첫 일주간은 가끔씩 튕귈정도로 서버수도 부족하여 추가로 서버를 증설한 후로는 조금 나아진 상태이며콘솔..

게임리뷰 2019.09.04
반응형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