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니혼이찌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왕자 공략]제5장 죄불의 숲

게임코드프리 2018. 6. 5. 15:26
반응형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왕자 게임 공략 5번째 이야기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왕자~ 제 5 장 죄불의 숲 



  • 에리어 1 재가 떨어지는 숲

- 기본은 늑대로 진행. 좁은 통로가 나올때는 공주의 모습으로 변신하며 진행.

- 어느정도 진행하면 스위치와 엘레베이터가 있다. 오른쪽 안쪽에는 돌이 있고

근처에는 괴물이 4 마리가 있다. 늑대로 오른쪽 안쪽 돌이 있는 장소로 가서 늑대로 공격하여 

돌을 괴물이 던져 스위치가 있는 곳까지 이동시킬수 있도록 하자.

- 스위치를 누르면 엘레베이터가 기동하고 엘레베이터가 내려가므로 늑대 모습으로 낙하.

- 공주의 모습으로 통로를 가면 연기의 적의 발판을 이용해 앞으로 진행.


- 연기의 적은 이쪽 방향에 의해 발판이 변화하므로 늑대로 왼쪽으로 진행하여 적의 방향을 향해서 발판으로 바꾼후 

늑대의 방향을 바꾸지 않은채로 점프한다.


- 풀로된 발판 4개가 있는 장소에는 좌측 발판을 밟고 오른쪽으로 올라가 재빠르게 이동하자.



- 이번에는 좁은 통로 끝에 적이 다수 출현하고. 공주로 통로를 이동해가며 넓은 지역에서는 

늑대로 변신하여 적을 쓰러뜨린다.


- 안쪽까지 진행하고 나면 다음지역으로.



  • 에리어 2 튀는 불상자

- 박쥐를 쓰러뜨리고 나아가면 버섯으로 점프하여 진행.

2번째 버섯에서 점프하면 왼쪽 좁은 통로이기 때문에 공주로 점프해야 한다.


- 괴물에게 오른쪽 고지대로 던져지게 만들고 그림의 위치로 이동하여 괴물이 이쪽을 향했을때 변신을 풀자.

(왼쪽에 박쥐는 미리 해치워두자)


- 바람을 일으키는 돼지 비슷한 적이 있으니 늑대로 점프하여 위로 이동.

- 그 앞 좁은 통로는 내려가면 갖혀버리고 위에서는 멧돼지가 돌격을 해오므로 재빨리 반대편까지 이동해야 한다.

- 진행하면 스위치와 엘레베이터가 있다.


- 구석으로 가보면 돌이 있고 늑대의 공격과 바람을 일으키는 적을 이용하여 돌을 가져오자.


엘레베이터에서 위로 올라가면 시소가 나오고 재빨리 늑대로 오른쪽끝에 타지 않으면 돌이 낙하하므로 주의.

- 돌을 스위치 위로 이동시킨 후 엘레비이터가 움직이면 위로 올라가 앞으로 진행.


  • 에리어 3 우는 꽃의 외침

- 진행하면 이벤트.

- 늑대로 나무를 공격하여 파괴하여 진행하면 스위치 2개와 씨앗을 날리는 꽃이 있다.



- 왼쪽 스위치에는 왕자를 태우고 오른쪽에는 늑대가 탄후 점프해서 꽃을 공격하여 스위치를 밟으면 

씨앗이 뛰어넘어 반대쪽 스위치를 찍어준다.


-진행하면 큰 상자가 쌓여있고, 이번에는 왕자를 상자위에 태운후 늑대로 아래까지 떨어져 상자를 하나씩 파괴하자.



- 마지막 상자를 파괴하면 좌측 끝에 꽃이 있다.

- 앞으로 진행하면 3명이상 서있으면 무너지는 바닥이 있고 왕자와 늑대가 타서 낙하.


-씨앗을 날리는 꽃이 나오고 공격하여 씨를 위쪽으로 날린다. 스위치를 조작하여 레버를 움직여 

스위치가 있는 곳까지 씨를 유도하는 패턴구조.



- 2개 스위치에 씨앗을 낙하시키면 문이 열린다.

- 버섯을 통과하여 공중에 움직이는 레버가 4개 있고 늑대의 모습으로 점프 타이밍을 맞춰 탈 수 있는 타이밍에 탑승.



- 안쪽에는 스위치가 있고 밟으면 발판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 공주의 모습으로 발판을 타고 왕좌와 합류. 늑대의 모습으로 탈경우에는 레버에 걸려서 낙하하니 주의하자.



- 움직이는 발판에서 왕자와 함께 앞으로 진행하여 다음 지역으로.


  • 에리어 4 춤추는 검정과 빨강

- 더 올라가다보면 레버가 있고 바닥에 왕자를 태운후 공주를 조작한다. 이동중에는 적이 있어 늑대로 적을 해치우며

늑대로 갈 수 없는 부분시에는 공주의 모습으로 진행.


- 그 후 버섯을 점프하여 진행하자.


(오른쪽 스틱으로 카메라 조작이 가능)

- 앞쪽에는 바람을 부는 적이 등장하고 왕자를 적의 눈 앞까지 데려가 공주와 늑대의 모습을 사용하여 나눠져서 위로 간다.

왕자가 발판 위에 올랐다면 레버를 조작하여 발판을 올리자.

- 왕자와 합류 후 더 올라가면 무너질듯한 바닥이 있고 왕자와 늑대로 낙하.


- 낙하되면 괴물이 여럿 있고 던져지게 되는데 그 근처에는 이 있다.


- 앞쪽에 있는 발판에 올라 레버를 조작하면 이동중에 적이 출현하고 공주로만 통과 가능한 장소도 있다.

- 발판에서 이동하여 진행하다보면 다음 지역으로 마지막 장으로 가게 된다.


-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왕자 마지막장 공략에서 계속 -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