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니혼이찌

당신의 사기희 교도담 공략(あなたの四騎姫教導譚) #2 난이도가 어려운 분을 위한 초반공략

게임코드프리 2018. 5. 9. 12:00
반응형

당신의 사기희 교도담 공략 2편


귀여운 일러스트등 그래픽은 캐쥬얼 하지만 당신의 사기희교도담은 절대 쉽지만은 않습니다.

초반부터 대충 싸우다간 재시도를 해야 할 정도로 커맨더 모드와 파이터 모드의 전환 전투 자체 강화 시스템등등

독특한 게임에는 분명합니다.


조금만 강해도 힘든것은 기분탓?

슬라임등이나 쉬운 몬스터의 경우엔 무리없이 진행되지만 기사라던가 조금만 강해보이는 적들이 나오면

고전하는 것 같은 것은 기분탓일까요?


그래서 집중하며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X버튼으로 발동하는 충격파 "커맨더 어택 β" 입니다.

커맨더 어택β으로 적을 맞추면 일정 시간동안 행동을 할 수 없게 되므로 약한 적에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브레이크 상태의 적에게 엑스트라 어택으로 쓰러뜨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스는 브레이크 상태가 없지만 사령관 어택β는 중거리에서 공격 할 수 있는 행동입니다.

사용 횟수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도중 만나는 부하들은 적당히 상대해가며 최종 보스에서 아낌없이 공격합시다.


  • 스테이지에서 전투 외에도 중요한 것


스테이지에서 중요한 점은 레릭レリック(함정)을 점거 하는 것인데, 

레릭은 병사가 근접해도 발동하기 때문에 발견했다면 먼저 점거할 수 있도록 합시다.


발동하면 브레이크 상태또는 큰 데미지를 받을 경우가 있어 강력한 적을 유인해서 사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왠만하면 이쪽에도 피해가 있기 때문에 레릭은 반드시 먼저 점거하도록 합시다.


트레이닝 스테이지에서 지식마테리아와 무기를 수집하자


미션이 진행되면 크리어한 스테이지에 트레이닝으로 몇번이나 다시 할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스테이지를 반복하는 것으로 리리아티라던가 4기사 공주의 강화 가능한 지식 마테리아와 무기를 수집합시다.


지식 마테리아의 수집은 레릭의 점거나 적의 토벌, 직접적으로 얻거나 여러가지 방식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는 스테이지에서 보물상자 혹은 보스를 격파 한 후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전투가 힘들다고 생각한다면 트레이닝 스테이지를 반복하면서 파밍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기희를 교도한다(四騎姫を教導する)

거점 메뉴인 [공주를 교도(姫を教導)]를 선택하면 사기희(4명의기사 공주)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입수했던 지식마테리아는 교도로 사용해버립시다.

사기희의 상태가 올라가면 새로운 기술을 획득하고 전투에서 더 활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킬 포인트가 늘어

주인공의 상태 및 스킬이 사용가능해집니다.

좋아하는 공주를 교화하여 능력을 올리고 스킬 포인트를 획득합시다.


훈련에서 연습하며 강화

커맨더 어택과 유물을 활용하여 적을 브레이크 상태로 있게 되면 점점 전투가 편해지며

처음 조작에는 익숙하지 않아 당황스럽지만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 방식으로 행동을 기억합시다.

X버튼으로 발동하는 커맨더 어택은 많은 공략자들이 추천하는 방식이며 

트레이닝 단계를 반복하며 지식마테리아를 모아 캐릭터를 강화하는 것이 이 게임의 기본입니다.


-다음 공략에 계속-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areLink
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でフォロー